본문 바로가기

라이프/꿈해몽

흉몽일것 같은 뱀에게 물린 꿈, 검은뱀을 본 꿈, 뱀을 죽이는 꿈, 뱀이 방안에 들어오는 꿈

반응형

뱀은 허물을 벗으며 성장하여 예로부터 신성시되며 많은 신화에서 다루어졌습니다. 뱀은 꿈에서 약한, 교활한 사람, 작품, 정당, 병마, 명예, 지혜, 여성, 세력가, 유명인, 지도자 등을 상징하며 남녀 간에 어떤 사람을 동일시하여 등장하기도 한답니다. 특히 뱀이 나오는 꿈은 훌륭한 아이가 태어날 태몽으로도 풀이됩니다. 오늘은 뱀에 관한 꿈을 자세히 풀이해 보겠습니다.

 

 

뱀을 죽이는 꿈

뱀을 죽이는 꿈은 자신에게 해가 되는 사람이나 문제를 제거하게 될 징조입니다. 즉 평소 자기 일에 사사건건 간섭하며 시비를 걸거나 못되게 굴던 인물이나 세력을 없애 속이 시원하게 될 꿈입니다. 또한 막강한 경쟁자를 실력으로 제압하여 성취감을 얻게 될 꿈이랍니다. 평소 자기계발을 꾸준히 하여 실력을 키우시길 바랍니다.

 

 

뱀에게 쫓기는 꿈

뱀에게 쫓기는 꿈은 안 좋은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흉몽으로 주의하셔야 합니다. 사람을 사귀고 대하는 일에 문제가 생겨 스트레스를 받거나 사소한 일로 인해 사람들과 다투게 될 꿈이니 언행을 조심하고 항상 여유로운 마음을 가지고 생활하시길 바랍니다.

 

 

뱀에 물려 독이 퍼지는 꿈

뱀에게 물려 독이 퍼지는 꿈은 유행성 질환이나 전염병에 걸리게 될 징조입니다. 즉 몸의 면역력이 약해져 독감이나 폐렴, 감기에 걸려 병원에 입원하게 될 수 있습니다. 평소 꾸준한 운동과 올바른 생활습관으로 건강관리에 신경 쓰시길 바랍니다.

 

 

뱀에게 물려 피가 난 꿈

뱀에 물려 피가 난 꿈은 운이 따라 좋은 일이 생기게 될 길몽입니다. 재물을 얻게 되나 큰돈을 벌게 되는 등 재산이 늘어나 풍요로운 삶을 살게 될 꿈입니다. 즉 주식, 부동산 등 투자하는 곳마다 대박을 터트려 큰돈을 벌게 되거나 로또나 경품 당첨과 같이 뜻밖의 횡재수로 재물을 얻게 될 수도 있습니다. 적극적으로 행동하여 자기에게 돌아올 행운을 잡으시길 바랍니다.

 

 

뱀이 손을 무는 꿈

뱀이 손을 무는 꿈은 생활이 풍족해지고 만족감을 느끼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평소 소망하는 일이 이루어지게 될 꿈이랍니다. 특히 꿈에서 뱀의 길이에 따라 운의 크기를 판단하게 되는데 뱀의 길이가 길수록 운이 상승함을 뜻합니다. 작은 뱀에게 물린 꿈은 진행 중인 일을 성사시키기 위해서는 더욱 적극적으로 노력해야 한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뱀에게 손가락을 물리는 꿈

뱀에게 손가락을 물리는 꿈은 좋은 일이 생기게 될 길몽입니다. 하는 일마다 잘 풀려 큰 성과를 거둬 많은 재물을 얻게 되고 풍요로운 삶을 살게 될 꿈이랍니다. 행운이 찾아올 꿈이니 모든 일에 최선을 다해 자기에게 찾아오는 행운을 꼭 잡으시길 바랍니다.

 

 

 

검은 뱀을 본 꿈

검은 뱀을 본 꿈은 자기의 연구 분야에서 큰 성과를 올리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즉 자기의 연구 분야에서 새로운 사실을 발표하거나 신기술을 개발하는 등 큰 성과를 올려 사람들에게 존경을 받게 될 꿈이랍니다. 자기 업무에 긍지와 자부심을 가지고 최선을 다한다면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답니다.

 

 

검은 뱀에게 발목을 물린 꿈

검은 뱀에게 발목을 물리는 꿈은 하는 일마다 성취감을 느끼고 성공하게 될 꿈입니다. 즉 진행하는 일이 계획대로 잘 진행되어 큰 성과를 올리게 되고 사람들의 축하를 받게 될 꿈입니다. 또한 자신이 속한 분야에서 뛰어난 실력과 재능을 인정받거나 막강한 경쟁자를 실력으로 제압해 성취감을 맛보게 될 꿈이랍니다. 자기 일에 자부심을 가지고 최선을 다하시길 바랍니다.

 

 

뱀이 달려드는 꿈

뱀이 달려드는 꿈은 신변에 궂은일이 생기게 될 징조를 나타내는 흉몽입니다. 뜻하지 않은 문제가 발생해 마음고생을 하게 될 꿈이랍니다. 추진 중인 일에 예상치 못한 문제가 발생해 정신적, 육체적으로 힘들어하거나 혼자 감당하기 힘든 일을 줘 고생하게 될 꿈입니다.

 

 

뱀이 문으로 들어오는 꿈

뱀이 문으로 기어들어 오는 꿈은 기분 좋은 일이 생기고 집안 식구가 늘어나게 될 징조입니다. 임산부가 이 꿈을 꾸었다면 장차 많은 사람의 사랑을 받게 될 자녀가 태어나고 미혼이 이 꿈을 꾸었다면 사랑하는 사람과 혼담이 오가거나 훌륭한 연분을 만나 곧 결혼하여 행복한 가정을 이루게 될 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