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꿈해몽

흉몽일지 모르는 쥐를 죽이는 꿈, 쥐먹는 꿈, 쥐 잡는 꿈, 쥐가 도망가는 꿈 해몽

반응형

계속 자라나는 이빨 때문에 끊임없이 무언가를 갉아야 하는 쥐는 보통 사람에게 해로운 동물로 여겨집니다. 습하고 어두운 것을 좋아하며 각종 질병을 옮기는 쥐는 꿈에서 야심가나 도둑과 같은 부적정인 의미로 갖습니다. 특히 쥐를 보는 꿈은 예기치 못한 일로 인해 고통을 겪게 될 꿈이랍니다.

 

 

쥐를 먹는 꿈

쥐를 먹는 꿈은 예상치 못한 일로 인해 고통을 겪게 될 징조입니다. 즉 순조롭게 추진되던 일이 생각지도 못한 장애물을 만나 물질적·정신적 피해를 보게될  꿈이랍니다. 마음을 차분히 하고 침착한 판단으로 피해 보는 일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쥐구멍이 곳곳에 있는 꿈 vs 구멍마다 쥐가 가득한 꿈

쥐구멍이 곳곳에 있는 꿈은 하는 일에 대책을 세우지 못해 몹시 힘들어질 징조이지만 이 구멍마다 쥐가 가득한 꿈은 진행하는 일이 크게 성공하여 많은 이득을 보게 될 길몽입니다. 즉 자기가 하는 일이 사회적으로 큰 관심을 받아 한순간에 일확천금을 얻게 되는 행운을 거머쥐게 될 꿈입니다.

 

 

잡았던 쥐가 도망가는 꿈

잡았던 쥐가 도망가는 꿈은 추진 중인 일이나 사업에 힘들어질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즉 진행 중인 일이 계획대로 되지 않아 힘들어하거나 갑자기 문제가 생겨 괴로워하게 될 꿈이랍니다. 무리하게 일을 진행하기보다는 침착하고 세심하게 살펴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쥐를 죽이는 꿈

쥐를 죽이는 꿈은 걱정이나 근심거리가 해결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오랫동안 고심해오던 문제가 해결되거나 해결할 실마리를 찾게 되어 마음에 안정을 찾게 될 것입니다.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도전한다면 좋은 결과를 얻게 될 것입니다.

 

 

쥐가 손을 무는 꿈 vs 발가락을 무는 꿈

쥐에게 물리는 꿈은 다른 사람으로 인해 봉변을 당할 징조의 흉몽이지만 쥐가 어느 부위를 무느냐에 따라 길몽이 될 수도 있습니다. 쥐가 손을 무는 꿈을 꾸었다면 귀인의 도움을 받아 출세하게 될 꿈입니다. 즉 뜻하지 않은 사람의 도움을 받아 자기의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그로 인해 사람들에게 인정받고 높은 자리에 오르게 될 꿈이랍니다. 또한 쥐가 발가락을 물고 놓지 않는 꿈도 귀인의 도움을 받아 성공하게 되고 그로 인해 돈과 명예를 얻게 될 꿈이랍니다. 평소 대인관계를 원만히 하고 자신의 분야에 최선을 다한다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쥐를 잡는 꿈

쥐를 잡는 꿈은 소원하는 일이 이루어지거나 직장이나 가정에서 좋지 못한 문제에 대한 원인을 찾게 될 꿈이랍니다. 불쾌한 소문에 시달리고 있었다면 그 소문의 근원지를 찾게 되거나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하도록 영향을 끼친 사람을 찾게 될 꿈입니다. 

 

 

집 안에서 쥐들이 '찍찍' 거리는 꿈

집 안에서 쥐들이 소리를 지르는 꿈은 집안에 우환이 생길 흉몽입니다. 가족 구성원 중 안 좋은 일로 인해 고생할게 될 꿈입니다. 즉 사업이 실패하거나 누군가 질병에 걸리거나 사고를 당해 어려움을 겪게 될 징조입니다. 당분간 가족 구성원 모두가 조심하여야 합니다.

 

 

쥐를 쫓는데 구멍으로 사라지는 꿈

쥐를 쫓는데 구멍으로 사라진 꿈은 추진 중인 일에 예상치 못한 장애가 생겨 고생하게 될 징조입니다. 즉 일이 계획대로 진행되지 않거나 뜻밖의 장애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게 될 꿈이랍니다. 일을 진행할 때에는 다시 한번 면밀히 살펴 피해 보는 일이 없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쥐가 구멍 속에서 머리를 내밀고 있는 꿈

쥐가 구멍 속에서 머리를 내밀고 있는 꿈은 누군가가 자기에게 많은 관심을 두고 주시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만약 직장에서 승진을 앞두고 있다면 직장 상사가 자기를 평가하고 있을 수 있으며 누군가의 호감을 사게 되거나 사랑 고백을 받을 수 있는 꿈이랍니다. 자기의 업무에 최선을 다한다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방 안에 있는 쥐를 잡으려고 한 꿈

방 안에 있는 쥐를 잡으려고 하는 꿈은 잘못을 바로잡아 많은 사람에게 신용을 얻게 될 꿈입니다. 직장이나 단체에서 잘못된 일이나 사람을 밝혀내거나 올바른 일을 행하여 신용을 얻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경쟁자나 방해자를 찾아낼 꿈입니다.

 

 

들판의 곡식들을 쥐들이 먹어 치우는 꿈

들판의 곡식들을 쥐들이 먹어 치우는 꿈은 천재지변이나 사업 실패를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추진 중인 사업이 큰 난관에 부딪혀 실패하거나 중간에 좌절될 수 있는 꿈입니다. 그러니 일을 진행하기보다 침착하게 행동하여 고통받지 않게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쥐가 음식물을 먹어 치우는 꿈

쥐가 음식물을 먹어 치우는 꿈은 노력한 만큼 대가를 얻지 못해 실망감을 맛보게 될 징조입니다.  아무리 노력해도 노력한 만큼의 대가를 얻지 못해 좌절하게 될 꿈입니다. 무리하게 일을 진행하기보다는 침착하게 행동하고 포기보다는 끝까지 최선을 다한다면 결국 빛을 보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