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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프/생활정보

프린트 오프라인 상태 해결-다른 블로그에서 해결 안된 분만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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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 19로 아이들이 학교에 안 가는 날이 많으니 프리트 해야 할 내용물이 많습니다. 갑자기 잘 되던 프리트가 오프라인 상태가 뜨면서 되지 않아 답답한 적이 있을 것 같은데요. 오늘은 프린트 오프라인 상태 해결 방법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먼저 프린트 오프라인 상태를 해결하기 위해 검색해 보았습니다. 

 

많은 블로그가 프린트 오프라인 상태 해결하는 방법을 제시하였는데요. 일단 상위 몇 개의 블로그를 방문해 보니 다 똑같은 해결방법을 알려주고 있었습니다. 

 

일단 저도 각 블로그가 알려주는 방법대로 다 해보았으나 전혀 해결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한 시간 동안 이것저것 해보다 '프린트 오프라인 상태'로 인쇄가 안 되던 걸 간단하게 해결하게 되어 소개하려고 합니다. 

 

일단 다른 블로그에서 시도한 방법이 안 될 경우 해보시기 바랍니다. 이 방법부터 시도해 봐도 상관은 없습니다. 

 

윈도 검색창에 '설정' 입력 후 설정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장치'를 클릭합니다. 

 

'프린터 및 스캐너'를 클릭합니다. 

 

자신이 지정하여 사용 중인 프린트 모델명을 클릭합니다. 

 

장치 제거를 클릭하여 자신이 사용 중인 프린트 모델을 삭제시킵니다. 

 

 

'프린터 또는 스캐너' 추가를 클릭합니다. 

 

새로운 프린트가 검색되면 새로운 프린트 모델을 클릭합니다. 새 프린트 추가라고 하지만 기존 자신이 쓰던 프린트 모델입니다. 

 

'장치 추가'를 클릭합니다. 

 

약간의 시간이 흐른 뒤 새 프린트가 추가됩니다. 

 

추가된 프린트에 '준비'라고 뜨면 인쇄가 가능합니다. 

 

저는 이렇게 하고 기존 프린트를 삭제 후 다시 추가시키니 간단하게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다른 블로그에서 알려준 방법으로 해결되지 않았다면 이 방법을 사용해 보시길 추천합니다. 

 

사진이 많아 복잡해 보일 수 있지만 정말 하나하나 따라 하다 보면 정말 간단하고 쉬운 방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