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꿈해몽

돼지고기 먹는꿈, 흑돼지를 보는 꿈 돼지를 죽인 꿈 흉몽일지도 모르는 돼지꿈과 복권 당첨 돼지꿈

반응형

돼지는 무엇이든지 잘 먹고 잘 자라는 동물입니다. 새끼도 한 번에 여러 마리를 낳습니다. 과거 농경사회에서 이런 돼지는 재산과 같은 가축이었습니다. 그래서 돼지는 돈이나 횡재, 장수, 다산, 행운을 상징합니다. 돼지를 보는 꿈은 신변에 좋은 일이 생기거나 재물을 얻게 될 꿈입니다. 돼지 꿈을 꾼 사람들은 복권을 사는 경우가 많습니다. 돼지꿈이 길몽이라고 잘 알려져 있기 때문입니다. 복권 당첨자분 중에 많은 분이 돼지꿈을 꾸고 나서 1등에 당첨되었다는 말은 쉽게 들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돼지와 관련된 꿈에도 흉몽은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그동안 복권에 당첨된 분들의 돼지꿈뿐만 아니라 흉몽인 돼지꿈에 대해서도 알아보겠습니다.

 

 

돼지고기를 먹는 꿈

돼지고기를 먹는 꿈은 유행성 질환이나 질병에 걸려 병원 출입이 잦아질 징조의 흉몽입니다. 음식을 잘못 먹어 배탈이 나거나 감기로 고생할 수 있으니 건강에 각별히 주의하여야 합니다. 식구들이 모여서 돼지를 구워 먹는 꿈도 가족들에게 질병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돼지갈비를 먹는 꿈도 같은 의미로 해석됩니다. 당분간 음식을 섭취할 때도 주의를 기울여 탈이 나는 일이 없도록 하고 몸에 약간의 이상이 있다면 간과하지 말고 본인뿐만 아니라 가족까지도 검진을 받아 보시는 게 좋습니다.

 

돼지비계를 자르는 꿈

돼지비계를 자르는 꿈은 친구를 잃게 되거나 가깝게 지내는 사람과 문제가 발생해 다툼이 있을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친하게 지내던 사람이 갑자기 타지역으로 이사를 하거나 사소한 다툼으로 그동안 쌓아 온 우정이 한꺼번에 무너지게 될 꿈입니다. 대인관계에 문제가 생긴다면 감정적으로 해결하기보다 이성적으로 판단하여 현명하게 해결되도록 노력을 하여야 합니다.

 

 

돼지가 덤벼들어 상처 입는 꿈

돼지가 덤벼들어 상처를 입는 꿈은 계약이나 거래 관계에 문제가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즉 어떤 일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예측하지 못한 일들로 인해 계약을 파기하는 등 그동안의 노력이 수포가 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그러니 중요한 계약이나 거래가 있다면 실수하지 않도록 침착하게 행동하시기 바랍니다. 

 

돼지가 방으로 들어왔는데 밖으로 내몬 꿈

돼지가 방으로 들어왔는데 밖으로 내몬 꿈은 하는 일이 좋은 결과를 거두려다가 허사가 돼 버리는 흉몽입니다. 기회를 놓쳐 많이 아쉬워하게 되는 꿈입니다. 자신의 실수나 경거망동함 때문에 좋은 기회를 잃게 될 것이니 실수하지 않도록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죽은 돼지를 등에 메고 오는 꿈

살아 있는 돼지를 등에 메고 오면 사회에서 큰 성공을 거두고 명예와 재물을 얻게 될 꿈이지만 죽은 돼지를 등에 메고 오는 꿈은 불운이 따라 하는 일마다 실패하거나 집안에 좋지 않은 일이 생길 걸 암시하는 꿈입니다. 매사 주의를 기울이지 않으면 사소한 실수로 적지 않은 손해를 볼 수 있습니다. 긴장을 늦추지 말고 당분간 집안일에도 관심을 가지시길 바랍니다.  

 

마당에 놀고 있는 돼지를 내쫓는

마당에 놀고 있는 돼지를 내쫓는 꿈은 복과 재물을 내쫓는 의미로 흉몽입니다. 복이 들어오지만, 자신이 복을 차버리리는 격입니다. 경고의 의미도 있으니 어떤 기회가 찾아온다면 신중한 판단을 내려야 할 시기입니다.

 

 

돼지가 지푸라기를 물고 온 꿈

돼지가 지푸라기를 물고 온 꿈은 날씨와 관련된 꿈으로 머지않아 비가 올 것을 의미합니다. 큰비가 내려 피해를 볼 수 있으니 미리 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돼지 털을 모두 깎아버리는 꿈

돼지 털을 모두 깎아버리는 꿈은 라이벌과의 경쟁에서 패배하거나 집안에 안 좋은 일이 생길 꿈입니다. 소송에 휘말려 스트레스를 받게 될 수도 있습니다.

 

 

돼지에게 쫓기는 꿈

돼지에게 도망치는 꿈은 금전적인 이유로 골치 아픈 사건에 휘말려 시달리게 될 징조입니다. 즉 빚을 지게 되거나 자금 사정이 원활하지 못해 큰 피해를 보게 될 꿈입니다. 사건을 조급하게 해결하려다 상황이 더욱 악화할 수 있으니 매사 신중하고 현명하게 처신해 피해 보는 일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돼지고기를 많이 산 꿈-대박

돼지고기를 많이 산 꿈은 길몽으로 행운이 찾아와 뜻밖의 재물을 얻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바라는 소망이 이루어져 몸과 마음에 평온이 찾아오고 어떤 기관이나 단체를 통해 많은 돈을 얻게 될 꿈입니다. 자기에게 좋은 기회가 찾아온다면 망설이지 말고 행동으로 옮길 때입니다. 복권을 사는 것도 좋은 선택입니다.

 

 

돼지고기가 쌓여 있는 것을 본 꿈

돼지고기가 쌓여 있는 것을 본 꿈은 재물을 얻게 될 꿈입니다. 계획하는 일이 성공하여 많은 이득을 얻거나 복권 또는 경품에 당첨되는 뜻밖의 재물을 얻게 될 길몽입니다.  창고에  돼지고가가 가득 쌓인 꿈을 꾸었다면 아파트를 사거나 대형 빌딩을 건축하고 많은 재물을 얻게 될 꿈입니다. 또한 소방한 바를 이룰 수 있는 꿈으로 매사 최선을 다해 신중히 처리하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흑돼지를 보는 꿈

흑돼지를 보는 꿈은 운수가 대통하여 많은 재물을 얻어 물질적으로 풍족해지고 하고자 하는 일이 잘 풀릴 길몽입니다. 즉 뜻밖의 장소에서 횡재하여 공돈이 들어오거나 진행 중인 일에서 눈부신 성과가 나타나 많은 이윤을 나가게 될 꿈입니다.

 

 

돼지 새끼를 품에 끌어안은 꿈

돼지 새끼를 품에 끌어안은 꿈은 장차 인물이 출중하고 인심이 좋아 많은 사람을 거느리는 아이를 낳게 될 태몽입니다. 즉 재물 복이 많아 집 안의 기둥을 일으켜 세우고 풍요로운 삶을 살게 될 아이가 태어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임신한 여자가 이 꿈을 꾸었다면 태교에 힘쓰고 뛰어난 재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함께 큰 노력을 하여야 합니다.

 

돼지 새끼를 품에 안고 집으로 들어온 꿈

돼지 새끼를 품에 안고 집으로 들어온 꿈은 임산부가 꾸었다면 재물복을 타고난 아이를 낳게 될 태몽이고 임산부가 아니라면 많은 재물을 얻어 풍족한 삶을 살 게 될 꿈입니다. 그러니 임산부는 태교에 신경 쓰고 그렇지 않다면 하는 일에 최선을 다하시기 바랍니다.

 

 

길을 걷다가 돼지를 만난 꿈

길을 걷다 돼지를 만난 꿈은 생각지도 못한 일에 누군가의 도움으로 막혔던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거나 떼돈이 들어올 길몽입니다. 또한, 자기를 도와줄 귀인일 만나 직장에서 위상이 높아지거나 명예와 권세를 얻기도 합니다. 행운이 굴러들어 오는 길몽으로 좋은 기회가 온다면 망설이지 말고 적극적으로 행동하시길 바랍니다. 제26회 주택복권 1등 당첨자는 크고 작은 돼지 떼가 길을 막는 꿈을 꾸고 1등에 당첨되었습니다.

 

돼지가 방에 들어 온 꿈

돼지가 방에 들어 온 꿈은 주변 사람의 도움으로 출세하거나 사업이 크게 성공하게 될 꿈입니다. 특히 커다란 돼지가 방으로 들어오는 꿈을 꾸었다면 하는 일마다 대성하고 횡재수로 인해 생각지도 못한 돈벼락을 맞게 될 길몽 중에서 길몽입니다. 즉 복권이나 이벤트에 당첨되거나 진행하는 일이 좋은 기회로 크게 성장할게 될 꿈입니다.

 

 

돼지를 죽이는 꿈

돼지를 죽이는 꿈은 운이 따라 모든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거나 뜻밖의 횡재로 인해 재물을 얻게 될 길몽입니다. 즉 하고자 하는 일이 의도대로 진행되어 막대한 이득을 얻거나 복권에 당첨되어 뜻밖의 재물을 얻게 될 꿈입니다.

 

돼지에게 물리는 꿈

돼지에게 물리는 꿈은 뜻밖의 재물이 들어오게 될 길몽입니다. 재물과 관련된 좋은 일이 일어날 수 있으니 복권을 사거나 경품에 응모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돼지가 옷을 물고 안 떨어지는 꿈

돼지가 옷을 물고 안 떨어지는 꿈은 뜻밖에 큰 복과 돈이 저절로 굴러들어오는 길몽입니다. 전혀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많은 재물이 들어올 꿈으로 복권을 사거나 경품에 응모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돼지가 옷이나 치맛자락을 물어뜯는 꿈

돼지가 옷이나 치맛자락을 물어뜯는 꿈은 오랫동안 기다려 오던 좋은 인연을 만나 청혼을 받을 징조입니다. 이쁜 사랑의 열매가 결실을 볼 시기가 다가오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새끼돼지를 풀어놓은 꿈

새끼돼지를 풀어놓은 꿈은 생각지도 않은 재물이 들어올 징조입니다. 복권에 이나 경품에 당첨이 되는 등 뜻밖의 행운이 찾아올 꿈입니다.

 

돼지우리 안에 돼지 수백 마리가 있는 꿈

돼지우리 안에 돼지 수백 마리가 있는 꿈은 하고자 하는 일이 모두 이루어지고 행운이 따라 많은 재물이 얻게 될 길몽입니다. 즉 하는 일마다 큰 성공을 이루어 많은 돈을 벌게 될 꿈입니다. 그러니 자신감을 가지고 모든 일에 적극적으로 도전해 보세요.

 

 

속에서 흰 돼지를 발견한 꿈

숲속에서 흰 돼지를 발견한 꿈은 크게 횡재하여 많은 재물과 이익을 얻게 될 길몽입니다. 적은 금액으로 투자를 하더라도 큰 이익을 얻거나 계획하거나 진행하는 일이 크게 성공하여 큰 이득을 보게 될 꿈입니다.

 

큰 돼지가 달려드는 꿈

큰 돼지가 달려드는 꿈은 씩씩하고 큰일을 하게 될 아이를 낳을 태몽입니다. 아이가 자라 높은 지위에 오르거나 부를 누리게 될 꿈입니다. 또한 그로 인해 사람들의 존경과 관심을 받게 됩니다. 임신 중이라면 태교에 힘쓰고 아이가 재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여야 합니다.

 

 

돼지가 사람과 노는 꿈

돼지가 사람과 놀고 있는 것은 재물복이 터져 부를 누리게 될 징조입니다. 재물이 저절로 굴러들어와 풍요로운 삶을 누리게 되거나 사업이 번창하여 많은 이득을 얻게 될 꿈입니다. 다가올 행운을 놓치지 않도록 해야 할 꿈입니다. 

 

친척이 돼지를 몰고 온 꿈

친척이 돼지를 몰고 온 꿈은 금전적인 이득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즉 친척에게 부탁했던 돈을 가까운 시일 내에 받게 되거나 어려운 상황이 풀리고 행운이 찾아올 꿈입니다.

 

 

흰 돼지가 건물 안으로 들어가는 꿈

흰 돼지가 건물 안으로 들어가는 꿈은 뜻밖의 행운이 찾아와 큰 재물을 얻게 될 좋은 길몽입니다. 즉 횡재하여 많은 재물을 얻게 되거나 진행 중인 일이 크게 성공하여 많은 성과물을 얻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돼지우리 안에 똥이 수북하게 쌓인 꿈

돼지우리 안에 똥이 수북하게 쌓인 꿈은 횡재수가 찾아올 길몽입니다. 즉 사업이 번창해 큰 이득을 얻거나 부동산, 증권 등에 투자해 막대한 이익을 얻게 될 꿈입니다. 자신감을 가지고 일을 추진한다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불이 타는 집으로 어미돼지가 새끼 돼지를 거느리고 들어가는 꿈

불이 타는 집으로 어미돼지가 새끼 돼지를 거느리고 들어가는 꿈은 횡재수로 인한 재물을 얻게 될 아주 좋은 길몽입니다. 소망하는 일이 모두 이루어질 정도로 좋은 꿈으로 복권이나 경품에 응모한다면 만족할만한 결과를 얻게 될 꿈입니다.

 

병든 돼지가 끙끙 앓는 꿈

병든 돼지가 끙끙 앓는 꿈은 흉몽입니다. 이성 문제로 구설에 올라 고생하게 될 징조입니다. 당분간 이성과 거리를 두는 것이 좋습니다. 어린이나 청소년의 경우에는 물과 불로 인한 사고가 발생할 수 있으니 주의시키기 바랍니다.

 

 

돼지와 입을 맞춘 꿈

돼지와 입을 맞춘 꿈은 금전적 이득이 생길 길몽입니다. 복권에 당첨돼 큰돈이 들어올 꿈이기도 하지만 실수로 돈을 분실할 수도 있느니 돈 관리를 잘하시길 바랍니다.

 

바다 위에 떠 있는 돼지를 건져내는 꿈

바다 위에 떠 있는 돼지를 건져내는 꿈은 길몽으로 원양어업과 관련된 일을 하는 사람은 사업이 성공해 막대한 이익을 얻게 될 꿈입니다. 부동산이나 주식 등에 투자하여 재물을 얻게 될 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