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꿈해몽

돼지저금통을 잃어버린꿈, 돼지저금통이 커지는 꿈 등 돼지저금통 꿈해몽

반응형

평소 동전이 생기면 돼지저금통에 넣습니다. 다 채우면 은행에 가서 지폐를 바꾸는데 이날은 왠지 공짜 돈이 생기는 것 같아 기분이 좋습니다. 가족과 계획이 없던 외식을 하기도 합니다. 꿈에서 돼지는 재물이나 행운을 상징하는데 돼지저금통도 같은 의미로 해석됩니다. 돼지저금통 꿈은 뜻밖의 재물이 많이 생길 길몽입니다. 적금이나 계를 들어 목돈을 장만하거나 횡재하게 될 꿈입니다. 다른 돼지꿈에 대해서도 알아보겠습니다.

 

 

돼지 저금통에 있던 돈을 잃어버린 꿈

돼지 저금통에 있던 돈을 잃어버린 꿈은 재물을 잃게 될 꿈입니다. 추진 중인 일이 장애를 만나 손해를 보거나 물건을 잃어버려 재산이 감소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즉 고가의 귀중품을 잃어버려 곤혹스러워하거나 순조롭게 진행되던 일이 갑작스러운 문제가 발생해 경제적으로 곤란을 겪게 될 흉몽입니다. 당분간은 물건 관리를 철저히 하여 피해 보는 일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돼지 저금통이 커지는 꿈

돼지 저금통이 커지는 꿈은 자신의 이익을 남에게 베풀게 될 꿈입니다. 자신이 모아둔 비상금이나 용돈을 불우이웃이나 사회사업에 기부하여 큰 명예를 얻기도 합니다. 남을 위해 사용하게 될 꿈입니다.

 

 

돼지저금통 안에 동전이 있는 꿈

돼지저금통 안에 동전이 있는 꿈은 차차 재산이 늘어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꿈에서 저금통은 재물을 상징하므로 이러한 저금통 안에 동전이 있는 꿈은 적금이나 계를 들어 목돈을 마련하거나 횡재로 인해 많은 재물을 얻게 될 길몽입니다.

 

 

돼지저금통이 깨져 안에 있던 돈이 없어진 꿈

돼지저금통이 깨져 안에 있던 돈이 없어진 꿈은 재물에 손실이 생기게 될 흉몽입니다 . 계약이 해지 되거나 사기를 당하는 등 곤란한 상황이 발생해 스트레스를 받게 될 징조입니다. 즉 경제적으로 어려움이 생겨 고생하거나 궂은일을 겪게 될 꿈입니다. 당분간 침착하게 행동하여 불미스러운 일이 생기지 않도록 주의 시기 바랍니다.

 

 

돼지저금통을 딸에게 주는 꿈

재물을 상징하는 돼지저금통을 딸에게 주는 꿈은 금전적으로 도움을 주게 될 꿈입니다.  다른 사람에게 재물을 나누어 주거나 딸에게 용돈을 주게 될 꿈입니다.

 

돼지저금통에 동전을 넣는 꿈

돼지저금통에 동전을 넣는 꿈은 많은 재물을 모으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저축이나 계를 들어 목돈을 마련할 기회가 생기는 것을 의미합니다. 횡재로 많은 재물을 얻을 수도 있는 길몽입니다. 당신에게 좋은 기회가 다가올 것이므로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