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꿈해몽

멧돼지를 보는 꿈, 멧돼지 잡는 꿈, 멧돼지가 안기 꿈 등 멧돼지 꿈해몽과 흉몽 대처법

반응형

멧돼지는  일반 돼지보다 주둥이는 현저하게 길며 원통형으로 생겼습니다. 몸은 굵고 길며 사지는 비교적 짧아서 몸통과의 경계는 확실하지 않은 게 특징입니다. 멧돼지 꿈은 돼지꿈과 같이 태몽, 재물, 성공 등을 상징합니다. 멧돼지를 보는 꿈은 아들을 상징하는 태몽이거나 재물을 얻게 될 꿈입니다. 계획하거나 추진 중인 일이 잘되어 성공하게 될 것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이번에는 멧돼지 꿈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멧돼지를 보는 꿈

멧돼지를 보는 꿈은 두뇌가 명석하고 현명한 아들을 낳을 태몽입니다. 총명하고 생각이 깊은 아이로 장차 높은 관직에 오르거나 학문이나 교육 분야에 종사하게 될 것입니다. 

태교에 힘써 아이의 재능을 펼칠 수 있도록 함께 하길 바랍니다.

 

 

멧돼지가 개를 죽인 꿈

멧돼지가 개를 죽인 꿈은 오랫동안 풀리지 않던 복잡한 문제들이 말끔하게 해결되어 마음의 평화가 찾아올 꿈입니다. 경제적 어려움이 있다면 풀리게 되거나 일이 잘 처리되어 몸과 마음이 안정될 꿈입니다. 적극적으로 행동한다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멧돼지를 잡아 오는 꿈

멧돼지를 잡아 오는 꿈은 추진하는 일에서 생각지도 못한 큰 이익을 얻게 되거나 대학입학, 고시합격, 권리확보 등이 뜻대로 성사될 꿈입니다. 평소 바라던 소망이 이루어질 꿈입니다. 기회를 놓치지 말고 적극적으로 행동한다면 좋은 결실을 얻을 수 있습니다.

 

 

멧돼지가 쫓아다니는 꿈

멧돼지가 쫓아다니는 꿈은 예상치 못한 문제로 인해 힘든 상황에 부닥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순조롭게 진행되던 일이 생각지 못한 일로 스트레스받거나 혼자서 감당하기 벅찬 일로 마음고생 하게 될 꿈입니다. 당분간 매사를 꼼꼼히 살피고 신중하게 처신하시기 바랍니다.

 

 

멧돼지가 친구를 죽인 꿈 

멧돼지가 친구를 죽인 꿈은 친구의 신변에 좋지 않은 일이 생겨 마음고생 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친구의 일에 문제가 발생해 분위기가 어수선해지거나 사소한 일로 마찰이 생겨 스트레스를 받게 될 꿈입니다.

 

 

새끼 멧돼지가 안기는 꿈

새끼 멧돼지가 안기는 꿈은 뜻밖의 재물이 들어오는 아주 좋은 길몽입니다. 복권이나 경품에 당첨되는 횡재를 맞게 되거나 소망하던 일이 이루어질 기회가 찾아올 꿈입니다. 자신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한다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수많은 멧돼지가 몰려오는 꿈

수많은 멧돼지가 몰려오는 꿈은 재물운을 가진 아이가 태어날 태몽입니다. 장차 많은 부와 명성을 얻게 될 아이가 태어날 꿈입니다.

 

 

사람을 물려고 멧돼지가 달려드는 꿈

사람을 물려고 멧돼지가 달려드는 꿈은 주위에 까다롭고 예상치 못한 일로 힘들어하게 될 꿈입니다. 또는 씩씩하고 용맹스러운 아이를 갖게 될 태몽입니다. 아이가 자라 높은 자리에 올라 명예를 얻고 세상에 이름을 알릴 꿈입니다.  

 

 

밭에서 멧돼지를 잡는 꿈

밭에서 멧돼지를 잡는 꿈은 뜻밖의 재물이 들어와 집안에 좋은 일이 생기게 될 길몽입니다. 횡재수가 있어 복권이나 경품에 당첨되어 재물을 얻게 될 꿈입니다.

 

 

창이나 도구로 멧돼지를 잡는 꿈

창이나 도구로 멧돼지를 잡는 꿈은 사업이나 업무를 진행할 때 소극적으로 하지 말고 과감하게 진행하면 큰 이득을 보게 될 꿈입니다.

 

 

멧돼지를 타고 높은 산으로 올라가는 꿈

멧돼지를 타고 높은 산으로 올라가는 꿈은 경제학자나 경제인으로 크게 성공하여 이름을 세상에 알리게 될 꿈입니다.

 

 

산 정상이 있던 멧돼지가 내려와 이빨로 배를 찌른 꿈

산 정상에 있던 멧돼지가 내려와 이빨로 배를 찌른 꿈은 총명하고 능력이 뛰어나 많은 사람에게 인정을 받게 될 아이가 태어날 태몽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