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꿈해몽

사슴 태몽꿈, 사슴을 죽인꿈, 사슴고기 먹는꿈, 사슴에게 물주는 꿈 해몽

반응형

사슴에 대한 꿈은 사람들의 촉망을 받는 사람과 인연을 맺어 일이 순탄하게 진행되며, 자신에게도 많은 이로움이 생겨날 것을 의미합니다. 착하고 덕이 높은 사람과 함께 일을 도모하여 만족할만한 성과를 거두거나 권세와 재물을 얻게 될 꿈입니다. 또한 사슴을 보는 꿈은 태몽이기도 합니다. 눈망울이 해맑은 사슴을 보았다면 어느 곳을 가도 사랑받는 예쁜 딸을 낳게 될 꿈입니다. 사슴이 놀고 있는 것을 보았다면 훌륭한 자식을 낳게 될 꿈이랍니다. 사슴에 관한 꿈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사슴고기를 먹는 꿈

사슴고기를 먹는 꿈은 하고자 하는 일들이 무난히 진행되었거나 금은보화를 얻을 징조이지만, 실물수도 생길 암시이니 조심해야 할 꿈입니다. 자기의 일이 계획대로 진행되어 무리 없이 목표를 달성하거나 맡은 을을 훌륭하게 완수하여 능력을 인정받고 승진할 게 될 꿈입니다. 자신감을 가지고 모든 일에 적극적 참여한다면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사슴에게 물을 주는 꿈

사슴에게 물을 주는 꿈은 생각지도 않은 큰 기쁨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그동안 풀리지 않던 문제들이 잘 풀리게 되거나 사람들에게  자랑할 만한 일이 생기는 등 많은 재물을 얻게 될 것을 의미한답니다. 좋은 기회가 온다면 망설이지 말고 적극적으로 행동하여 잡으시길 바랍니다.

 

 

사슴이 집에 온 꿈

사슴이 집에 온 꿈은 자신에게 맞은 업무를 맡아 능력을 발휘하게 될 꿈입니다. 뛰어난 실력을 발휘해 일을 마무리하고 사람들에게 인정받게 됩니다. 진행하는 일이 있다면 자신의 능력을 십분 발휘하여 만족한 성과를 얻도록 노력하시기 바랍니다.

 

 

사슴을 풀어주는 꿈

사슴을 풀어주는 꿈은 하는 일이 술술 풀리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오랫동안 힘들었던 일이 해결되고 마음먹은 대로 진행될 꿈이랍니다.

 

 

사슴이 집 마당에 있는 꿈

사슴이 집 마당에 있는 꿈은 가족 구성원 중 누군가 출세를 하거나 재물이 점차 늘어나고 명성이 높아지게 될 꿈입니다.

 

 

올무에 걸린 사슴을 본 꿈

올무에 걸린 사슴을 보았다면 근심이 생기거나 하던 일이 수포가 되어 힘들어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억울한 일을 겪게 되거나 사람들로부터 무시를 당하는 수모를 겪을 수도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자기가 사슴을 죽인 꿈

자기가 사슴을 죽인 꿈은 자기가 염원하던 소원이 이루어질 징조입니다. 자기의 일에 방해가 되는 것들이 사라지고 자신이 하고자 하는 일이 성공하여 큰 성과를 얻게 될 꿈입니다.

 

 

사슴의 목을 쓰다듬은 꿈

사슴의 목을 쓰다듬은 꿈은 이성과 즐거운 데이트를 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사슴이 도망치는 꿈

사슴이 도망치는 꿈은 자신의 지혜로움으로 인해 재물을 얻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만일 사슴뿔을 얻는 꿈을 꾸었다면 누군가로부터 행운의 선물을 받게 되거나 횡재하게 될 길몽입니다.

 

 

들판에서 사슴들이 평화롭게 노니는 것을 본 꿈

들판에서 사슴들이 평화롭게 노니는 것을 본 꿈은 집안에 경사가 생기고 돈과 재물이 들어오게 될 징조입니다. 재물과 권리가 풍성해지고 집 안이 편안해지는 꿈이랍니다. 가정이 화목하고 안정되어야 밖에서의 일도 잘 풀리는 법. 이로 인해서 하는 일도 잘되고 매사 활기가 넘쳐 의욕적으로 일 처리를 하게 되니 그에 따른 만족스러운 성과를 얻게 될 꿈입니다.

 

 

사슴뿔을 사서 집 안으로 들어온 꿈

사슴뿔을 사서 집 안으로 들어온 꿈은 귀중한 물건이 들어와 기쁨을 만끽하게 되거나 상장 또는 훈장을 받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귀중한 물건 등의 행운이 찾아오게 되어 즐거워하게 되거나 생활의 여유가 생기게 될 꿈이랍니다. 또한, 주변 사람 중에서 누군가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은 선물을 받게 될 수도 있습니다. 그러니 좋은 일이 생긴다면 망설이지 말고 적극적으로 행동하시기 바랍니다.

 

 

사슴의 몸에서 찬란한 빛이 나는 꿈

사슴의 몸에서 찬란한 빛이 나는 꿈은 큰 행운이 찾아올 징조이지만 도중에 빛이 사라져 버리면 불운이 찾아올 흉몽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