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꿈해몽

소를 죽인꿈, 쇠고기 먹는 꿈, 소가 달려든 꿈, 소가죽는 꿈, 소를 타는 꿈 흉몽일지도 모르는 소 꿈 해몽

반응형

소는 농경사회에서 논과 밭을 갈고, 곡식을 운반하는 등 생계가 되는 농사에 큰 도움을 주는 동물입니다. 소는 가족만큼 소중한 존재로 꿈에서 가족, 조상, 재물, 협력자 등을 상징합니다. 소가 나오는 꿈은 자신에게 도움이 될 귀인을 만나거나 뜻하지 않은 곳에서 재물이 생겨 많은 이득을 얻게 될 꿈입니다. 오늘은 소에 관한 해몽을 알아보겠습니다.

 

 

성난 소가 막 달려드는 꿈

성난 소가 자기에게 달려드는 꿈은 어떤 난관이 발생해 힘들어할 꿈으로 운세가 불길하고 일이 잘 풀리지 않을 징조의 흉몽입니다. 특히 사람에게 스트레스를 받거나 자신의 마음을 다스리지 못해 고생할 꿈으로 평소 대인관계에서 언행을 주의하고 침착한 행동으로 피해 보는 일이 없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자기가 소의 뿔에 받힌 꿈

자기가 소의 뿔에 받힌 꿈은 믿고 따르던 사람에게 배신을 당하게 되거나 정신적 고통으로 인해 병에 걸릴 징조입니다. 평소 믿었던 사람에게 배신을 당해 괴로워하거나 정신적 고통으로 마음에 병에 걸리게 될 꿈이랍니다.

 

 

외양간에 매어 놓은 소의 고삐가 풀린 채 머리를 밖으로 내밀고 있는 꿈

외양간에 매어 놓은 소의 고삐가 풀린 채 머리를 밖에 내민 꿈은 가족 구성원 가운데 한 사람이 집안에 오래 머물지 못할 징조입니다. 집안에 우환이 있고 이혼을 하거나 별거하게 될 흉몽입니다.

 

 

소한테 쫓긴 꿈

소한테 쫓기는 꿈은 뜻하지 않은 사고가 발생하거나 신상에 안 좋은 일이 생기게 될 징조의 흉몽입니다. 예상치 못한 사고가 발생해 당황하거나 진행하는 사업이나 일에 장애가 발생해 스트레스를 받게 될 꿈이랍니다. 매사 신중하게 대처하시기 바랍니다.

 

 

소한테 쫓기다 대항하는 꿈

소에게 쫓기는 꿈은 뜻하지 않은 사고나 신상에 안 좋은 일이 생길 흉몽이지만 소에게 쫓기다 대항하였다면 예상치 못한 사고가 발생하고 안 좋은 일이 생기더라도 오기가 생기게 되어 그 일에 매진하게 되고 그로 인해서 많은 이익과 보람을 느끼게 될 꿈입니다. 힘든 일이 있더라도 포기하지 말고 할 수 있다는 마음으로 최선을 다한다면 분명 좋은 결과를 얻게 될 것입니다.

 

 

소가 죽는 꿈

가족, 재물, 협력자를 상징하는 소가 죽는 꿈은 집안에 안 좋은 일이 생기게 될 징조입니다. 가족 구성원 중 사고를 당하거나 질병에 걸려 고생하게 될 사람이 생기거나 뜻밖의 일로 인해 집안에 근심이나 걱정이 생길 흉몽입니다. 당분간의 가족 구성원의 건강관리에 각별히 신경 쓰고 모든 일을 신중히 처리하시기 바랍니다.

 

 

소를 죽이는 꿈

소를 죽이는 꿈은 일의 순조로운 진행과 이로 인해 축하하게 될 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또한 연인 사이라면 혼담이 오가게 되고 수험생은 시험에 합격하게 될 길몽입니다.

소를 죽인 후 고기를 먹었다면 뜻하지 않은 큰 재물이 들어오고 바라던 소망을 이루게 될 행운이 따르는 꿈입니다.

 

 

소를 타는 꿈

소를 타는 꿈은 자기의 일에 귀한 분을 만나 지도와 도움을 받고 좋은 결과를 얻게 될 꿈입니다. 즉 전문가에게 조언을 구해 만족할 만한 성과를 거두거나 밑거름을 다지게 될 꿈입니다. 노력한 만큼의 대가를 얻게 될 꿈으로 지금 하는 일에 최선을 다한다면 분명 이루고자 하는 성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소를 타고 가다가 떨어지는 꿈꾸었다면 이는 방심하고 있다가 손해를 보게 될 징조입니다. 신중한 행동으로 부주의로 인해 피해를 보는 일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소가 새끼를 낳은 꿈

소가 새끼를 낳은 꿈은 집안 식구가 늘어나거나 재물이 쌓이게 될 꿈입니다. 또한 근심 걱정이 사라지고 마음에 안정을 찾게 될 것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그동안 풀리지 않던 일들이 쉽게 정리되고 해결될 것이니 자신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한다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소를 도둑맞는 꿈

소를 도둑맞는 꿈은 사업이나 일이 마음 먹은 대로 진행되지 않아 마음고생을 하게 될 꿈입니다. 뜻하지 않은 장애가 발생해 자기가 계획한 대로 일이 진행되지 않아 심하게 스트레스를 받게 될 꿈입니다. 또한 소를 상징하는 재물을 잃거나 소비하게 될 것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쇠고기를 먹는 꿈

쇠고기를 먹는 꿈은 일이 잘 풀리지 않고 자꾸 꼬이게 되어 답답해하거나 질병에 걸리게 될 징조의 흉몽입니다. 즉 순조롭게 진행되던 일에 장애물이 나타나 어려움을 겪거나 질병으로 인해 병원에 입원하게 될 꿈입니다. 매사 차분하고 신중한 자세로 대처한다면 위기를 모면할 수 있을 것입니다.

 

 

소가 울타리 밖으로 탈출한 꿈

소가 울타리 밖으로 나오는 꿈은 사업이 계획대로 진행되지 않거나 귀중품을 잃어버려 스트레스를 받게 될 꿈입니다. 평소 소중히 여기던 물건을 한순간의 방심으로 잃어버리거나 집안에 도둑이 들어 소중한 물건을 훔쳐 갈 꿈이랍니다. 또한 사업 진행이 계획과 다르게 복잡하게 꼬여 망하게 될 꿈으로 소중한 물건은 잘 관리하고 계약이나 사업에 관해서는 주의를 기울이고 신중하게 행동하시기 바랍니다.

 

 

소가 풀을 뜯는 꿈

소가 풀을 뜯는 꿈 운이 따르는 아이가 태어날 태몽입니다. 사업 운이 있거나 하고자 마음 먹은 일은 반드시 성공하게 할 아이가 태어날 꿈입니다. 다소 내성적이거나 재주가 늦게 트일 수 있지만 타고난 뚝심과 고집으로 원하는 바를 이룰 아이입니다.

 

 

다른 사람의 소를 몰래 훔쳐 온 꿈

다른 사람의 소를 몰래 훔쳐 온 꿈은 결혼이나 임신, 합궁 등을 하게 될 꿈입니다.

 

 

소를 기르는 꿈은

재물, 가족, 귀인을 상징하는 소를 기르는 꿈은 만사가 순조롭게 풀려나갈 징조를 의미합니다. 모은 일이 계획대로 술술 풀려 크게 성공하고 큰 재물을 얻게 될 꿈입니다. 지금 위치에서 맡은 일에 최선을 다한다면 성공과 많은 사람에게 인정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조상과 함께 소를 본 꿈

조상과 함께 소를 본 꿈은 가까운 친척으로부터 많은 도움을 받거나 사업가로 성공할 아이를 출산하게 될 꿈입니다.

 

 

소를 끌어다 기둥에 고삐를 매단 꿈

소를 끌어다 기둥에 고삐를 매단 꿈은 고용인이나 며느리, 아내 등을 맞이하거나 어떤 사업체 또는 재물을 얻게 될 꿈입니다.